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추천] 고백부부
    리뷰라기 보단 일기 2017. 10. 28. 20:07
    KBS2 오후11시 금토드라마
    주연: 장나라, 손호준
    평점: 4.5

    장나라씨는 왜 늙지를 않죠? 20대인 저보다 더 젊고 이쁩니다.. 장나라씨는 얼굴도 이쁘고 정말 최고 동안이에요. 그런 장나라기에 할 수 있는 드라마인 것 같네요. 장나라와 손호준은 아이가 있는 부부입니다만, 여느 부부가 그렇듯이 살면서 서로에게 시큰둥해졌고 사회생활에 치이고 오해가 생겨 이혼선언을 했습니다. 그렇게 이혼을 하기로 한 그들에게 갑자기 지진이 일어납니다. 둘에게만요. 둘은 1999년으로 돌아갑니다. 고백부부의 고백은 Go Back 이란 의미로도 쓰이더군요. 결혼을 후회하는 그들에게 새인생이 주어졌고, 둘은 서로가 아닌 각각 다른 이성에게 감정이 끌리는 상황입니다.


    어제 회차인 5화를 보고, 이드라마에 더 빠져들었습니다. 사실 타임슬립물은 이제 흔하니까 4화까지는 그냥저냥 시큰둥해서 더패키지랑 같이 아무거나 봤었습니다만.. 서브남이 너무 설렙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모델 출신 장기용씨네요. 안그래도 모델을 엄청 좋아합니다. 모델들은 대부분 개성있는 페이스를 가졌잖아요. 페이스만으로 매력 넘치는 모델들이 많아서.. 모델들 너무 멋있습니다. 그런데 처음엔 장기용씨가 모델인 줄도 몰랐네요. 연기를 잘하셔서 신인 연기자로 데뷔하신 줄 알았습니다.


    사실 손호준씨가 남자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좀 빛을 못 보는 것 같아 안타깝네요. 이건 작가님이 잘못하신 것 같은데.. 아직까진 깐족거리는 (옛)남편 모습만 보여줘서 설레지가 않아서 서브남에 몰빵하는 드라마가 돼버렸네요. 보시는 분들도 대부분 그냥 서로 첫사랑이랑 이어지길 바라는 분들도 많구요. 지금은 각각 다른 인물과 데이트를 하고 있지만, 부부가 함께 타임슬립을 했다는 점과 서로 계속 신경쓰는 점, 미래에 두고 온 아이가 있다는 점을 보면 당연하게 둘이 다시 이어지겠지만요. 조금 아쉽네요. 지금 마진주와 정남길, 최반도와 민서영도 잘어울리는 두 쌍이니까요.

    저는 드라마를 너무 여러가지로 봐서, 깊게 빠지지 않는 편이고 그래서 이젠 뭘 봐도 별로 설레지가 않는 편입니다만, 정말 오랜만에 설레면서 봤네요. 고백부부도 12부작입니다. 요즘 드라마는 조금 짧게 하는 편인가봐요, 고백부부 강추합니다.


    +)
    마지막까지 웰메이드 드라마입니다. 꼭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