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암동 복수자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매드독
    리뷰라기 보단 일기 2017. 10. 25. 21:34
    1. 부암동 복수자들
    TVN 9시반 수목드라마
    주연: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완전 추천합니다. 진짜 재밌어요. 복수한다고 해서 어두운 그런 내용 아니고 밝고 웃기게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캐릭터마다 매력이 살아있는데 특히 이요원씨가 이 드라마에서 엄청 매력있게 나와요. 이요원씨 인생작인 듯해요.
    이요원은 19살이나 된 다른여자의 아이를 집에 들인 남편에게, 라미란은 학교에서 아들을 괴롭히는 친구들에게, 명세빈은 폭력을 쓰는 남편에게 복수하려고 셋+@가 똘똘 뭉쳐 나쁜짓 하는 사람들에게 귀엽게 복수해주는 내용입니다. 등장인물 모두 매력있어요.
    웹툰 원작이라고 합니다.


    2.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SBS 10시 수목드라마
    주연: 이종석, 수지
    주인공은 예지몽을 꿉니다. 수지는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미리 알 수 있는데 그렇다고 미래를 바꾸진 못하죠.  미래를 알아도 바꿀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 수지에게 이종석이 나타나서 미래를 바꿔줍니다. 이종석도 미래를 보는 꿈을 꾸고 또 한명 정해인씨도 꿈을 꾸는 역할로 나옵니다.
    4화까지 봤을 땐 너무 재밌어서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했는데 요즘은 글쎄요.. 내용은 재밌긴하나 저에겐 조금 장난같이 느껴지더군요. 미래를 알고 미래를 바꾸는 게 반복되다보니 주인공들이 안좋은 일이 일어날 거란 예지몽을 꿔도 어차피 잘 헤쳐나가겠지 뭐-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수지와 이종석이 서로 집안에서 얼마나 안꾸미고 지내는지 등의 사소한 내용도 꿈으로 꾸는데,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를 담아내고 싶은 것은 알겠으나 가끔씩 꿈내용이 한없이 가벼워지는 설정이 저 개인적으로는 별로 마음에 들지 않네요.
    뭐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이고 보는 사람들은 재밌다고들 합니다.


    3.매드독
    KBS2 10시 수목드라마
    주연: 유지태, 우도환
    아!!우도환!!! 요즘 제일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얼마전에 종영한 드라마 구해줘에서 처음 봤습니다만, 마스크만으로도 매력이 쩌는데 연기도 그럭저럭 잘합니다. 아무튼 너무 잘생겼어요..
    보험 사기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유지태가 이끄는 매드독 팀은 보험 사기로 돈을 타는 사기꾼들을 잡아내는 바람직한 팀입니다. 요즘 다른 일과 병행하면서 봐서 깊은 내용을 따라가진 못했지만 그냥저냥 볼만한 정인것 같습니다. 오 존나 재밌어! 하고 볼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